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uick Call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카페장비수리A/S,설치,출장 등 접수 및 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라 수리문의
작성자 TECH스탭 (ip:)
  • 작성일 22.07.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EMCOREA입니다.


먼저 문의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정확한 진단을 내리기위해서는 머신 내부를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본사로 입고시에는


순차적으로 처리하기때문에 입고후 2틀정도 무상점검후 정확한 문제점 파악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또는 불가판정)


그후 고객님에게 수리여부를 판단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현재 출장서비스를 진행하지 않기때문에


퀵(선불)또는 내방으로 입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리며 택배는 파손 위험이 있기때문에수리입고시 또는 수리완료후 택배로 보낼때 도착후 파손시 (귀책사유는)고객님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용하시는 원두도 테스트작업을 위해 어느정도 들고 오셔야 합니다.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318-11번지 이엠코리아 2층 (경춘선 신내역 4번출구 맞은편 / 건물 앞 주차 가능)


문의 전화 : 02-435-1676 / 010-3214-1676


 

[ Original Message ]

** A/S 수리 접수하시는 분은 본문에 연락처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


커피 추출이 안되네요 원두가 잘 안갈리는것같기두하구요


010-4024-112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